자기계발 기법

오라(AURA) 테크닉 (리얼리티 레볼루션)

해답 2021. 9. 28. 01:32
반응형

정신세계사에서 출간한 책 [리얼리티 레볼루션]의 핵심 현실 창조 기법을 소개한다.

오라 테크닉의 뜻은 

 

Alternate(대안)

Universe (우주)

  Reality (현실) 

 

을 활성화하고, 실현화한다고 해서 이름붙어진 테크닉이다.

이 테크닉은 정기적으로 아침 30분, 잠들기 전 30분씩 행한다. 

아니면 최소 하루에 한번은 할 것을 권장한다.

명상을 할 때는 시험삼아 가볍게 하지 말고 진지하게 그것을 느껴보라고 당부하고 있다.

 

<오라 테크닉 명상 방법>

1. 당신이 모든 우주에 접근할 수 있는, 모든 우주 사이에 있는 진공 상태의 중심부에 앉아 있다고 상상한다.

 

2. 이 구체 안에 앉아 있으면 내가 원하는 특정한 현실의 주파수에 집중할 수 있다.

 

3. 그 주파수는 점처럼 보일 수도 있고, 눈에 띄는 특정한 색으로 보일 수도 있다.

 

4. 그것은 내 앞에 있을 수도 있고, 뒤에 있을 수도 있다. 나는 무의식 상태에서 내 주위에 있는 모든 것을 볼 수 있다.

 

5. 점으로 보이는 그것을 따라가면 그 점은 점점 더 커진다. 내가 그쪽으로 움직이면 그것 역시 나에게 더 가까이 다가와서 커진다.

 

6. 나는 그 안으로 들어가서 그것을 둘러보며 탐험한다. 그리고 그 공간 자체가 된다. 나는 나에게 속한 그 어떤 것도 그 공간 안으로 가지고 오지 않는다. 

 

7. 나는 그저 그 점을 있는 그대로 내버려둔다. 그 점 안에서 나는 모든 게 다 괜찮다. 나는 그 안에서 평온히 쉰다. 그리고 그 느낌에 익숙해진다. 나는 그것이 이미 성취되었다는 것을 온전히 믿는다. 

 

8. 두려움이 올라온다면 그것에 먹이를 주지 말고, 계속 이 평온함을 유지하는 걸 선택한다. 기다림을 선택한다. 

 

9. 나는 확언도, 시각화도, 반복도 하지 않는다. 나는 멀리 있는 미래를 꿈꾸는 게 아닌다. 나는 지금 '이 버전의 내'가 실제 나라고 주장할 뿐이다.

 

10. 나는 나의 새로운 현실을 나타내는 증거가 언제, 어디서, 어떻게 나타날지 묻지 않는다. 그 대신 나는 단순히 하루 동안 나에게 주어진 일을 하고, 내가 선택한 현실을 온몸으로 느끼며 그 안에서 안식을 취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