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잡담

우주가 돕는걸 허용하는 삶 (나의 끌어당김 경험담)

해답 2021. 9. 5. 04:26
반응형

도움을 받거나 청하는 걸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다. 

폐를 끼치기 싫거나, 자존심이 상하거나, 혹은 의심이 들어서 그럴 수 있다. 

진심으로 날 도울 사람은 없기에, 내 인생은 내 능력으로 모든 걸 통제하고 해결해야 한다고 생각을 한다.

이런 생각을 가지고 인생을 살면 많은 시행착오를 겪고 아무리 발버둥 쳐도 일이 잘 풀리지 않을 수 있다.

 

나는 매일 명상을 하고, 우주가 날 도와줄 것이라고 늘 허용하고 기대하며 살고 있다. 

내 소원은 재산이 불어나는 것과 건강한 몸을 가지는 것이었는데, 현재 내 월 수익은 2배 가까이 늘어나고 있다. 

아마 앞으로도 더 늘어날 것이라고 큰 기대를 하고 있다. 

건강도 좋아져서 살이 15kg 빠지고, 아픈데 없이 생생하다.

불과 몇달전만 해도 고도비만으로 헛구역질도 하고, 컨디션이 정말 안 좋았는데 말이다. 

 

물론 나는 행동과 노력을 했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반드시 소원과 관련된 행동이 뒷바침되어야 한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무슨 산에 가서 도 닦듯이 방안에 틀어박혀 명상만 한다고 소원을 이루어주는 게 아니다. 

수익을 늘리기 위해 추가로 돈을 벌 수 있는 수단을 찾았고, 내 재능에 맞는 걸 우연히 찾을 수 있었다. 

건강한 삶을 위해 비정제 음식으로 간헐적 단식을 하고, 부족한 성분은 영양제로 채웠다. 

 

이렇게 물을 수도 있다. '그러면 노력하면 되지 뭐하러 끌어당김의 법칙을 믿냐' 고.

장담하는데, 내가 우주가 도와주는 걸 허용하지 않은 상태에서 혼자서 이런 노력을 했다면, 지금처럼 잘했을 거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사람은 현재 상태에 머무르려고 하는 잠재의식이 강하기 때문에, 내가 소원을 이루려고 근사한 계획을 세우면 끊임없이 방해를 한다. 

 

간헐적 단식을 몇번 하다가, 생각보다 살이 잘 안 빠지면 금세 실망하고 다시 원래 식습관으로 돌아갔을 것이다.

새로운 수익원을 좀 찾아보다가 '내가 무슨 재능이 있다고...' 하면서 포기했을 것이다. 

의지력의 문제라고? 인간의 의지는 항상 100% 상태를 유지 못한다. 

사람들이 근사한 계획을 세우고 지키지 못하는 이유는 계획을 세울 때는 의지가 100% 였지만 평상시로 돌아오면 그것의 채 절반도 되지 않기 때문이다. 

 

끌어당김의 법칙은 내가 이대로만 가면 결국 성공할 것임을 믿기에, 미래의 불활실성이 없다. 

그저 두려움 없이 의지를 가지고 밀고 나갈 수 있는 힘이 된다. 

 

매일 20분 명상으로 불필요한 생각들을 지우고, 도움을 받을 준비를 해보자.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일상에서 예측하지 못한 행운이 찾아올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