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 기법

돈과 친구가 되기 (황금 구체 명상)

해답 2021. 8. 10. 12:54
반응형

돈은 필요한데, 돈을 나쁜 것으로 생각하는 사람을 의외로 많이 본 것 같다.

 

'돈은 불평등을 만들고, 고통을 준다, 돈이 없는 세상에서 살고 싶다.'

'돈을 많이 버는 건 카르마를 쌓는다. 부자들은 모두 타락한 인간들이다.'

'옛 스승들은 재물을 멀리 하라고 했다. 돈은 악의 근원이다.'

 

등등등, 당장 돈이 없어서 신음하면서 돈을 나쁜 것으로 생각한다.

혹은, 어릴 때 부모님들이 돈 때문에 하는 푸념을 듣고, 무의식에 좋지 않은 것과 돈을 연결했을지도.

여러분이 부자가 되고 싶다면 이런 생각은 고칠 필요가 있다. (물론 돈 버는 수단도 연구를 해야겠지만, 생각을 바꾸는 게 먼저다)

 

돈은 나쁘거나 좋은 게 없다. 그저 돈일 뿐이다. 

그런데 왜 많은 사람들은 돈을 악의 근원 처럼 말할까?

그것은 돈을 '수단' 이 아니라 '목표' 로 했을 때의 부작용을 봐왔기 때문이다.

 

돈이 목표가 되거나, 추종하면 불행이 시작된다.

거액의 연봉 때문에 원하지 않는 일을 억지로 해오던 사람이 우울증에 빠진다던지,

내 재산을 남과 비교하면서 우월감과 패배감을 맛보는 사람,

큰돈을 벌기 위해 남을 속이거나 부정된 행위를 하는 사람.

 

이런 사람들은 돈을 목표로 하거나 추종하면서 불행을 만든다.

돈은 내가 행복해지기 위한 수단으로 생각해야 된다. 

 

내가 좋아하는 일을 하면서 살기 위한 수단,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해지기 위한 수단 말이다.

 

돈에 대한 생각이 바뀌었다면 이제 돈과 친구가 되는 방법을 알아보자.

내가 돈을 좋아해야, 돈도 나에게 찾아오는 법이다. 

파장이 맞는 것끼리 영향을 주고 끌어당겨지는 것이다.

러시아의 초능력자라고 소개된 비탈리기베르트가 알려 준 [황금구체 명상]을 해보자.

 

황금구체명상 방법

 

1. 편안하게 앉아 눈을 감는다

 

2. 숨을 깊이 들이쉬고, 내쉬면서 완전히 이완한다.

 

3. 숨을 들이쉬고 내쉬면서 가슴의 공간 안으로 가라앉는다. 거기에서 정수리에 주의를 집중하고 그곳을 통해 몸 밖으로 빠져나간다. 그리고 더 높이, 더 높이 솟아오른다.

 

4. 이제 아래를 내려다본다. 나는 도시 위를 날고 있다

 

5. 이제 더 높이 날아올라 지구를 벗어난다. 나는 우주공간에 있다. 우주에서 지구를 내려다본다. 

지구를 둥글게 뒤덮고 있는 황금빛이 보인다. 바로 돈의 에너지이다.

 

6. 황금체 구체로 날아가서 그 안에 잠긴다. 그 황금빛 안으로 녹아든다. 그 에너지의 느낌 속에서 머문다. 

손으로 만지듯이, 생생하게 그 촉감을 느낀다.

 

7. 내가 돈의 에너지 안에서 완전히 용해될 때, 돈과 관련된 나의 모든 소망도 그 황금빛 공간으로 흡수된다. 

그리고 지금  여기에서 나의 손에 돈다발 하나가 나타난다. 내가 믿기만 하면 돈은 그렇게 쉽게 찾아온다.

 

8. 나는 그 돈을 세기 시작한다. 그 돈의 촉감을 생생히 느낀다. 

돈이 바스락거리는 소리를 듣고, 돈의 냄새를 맡는다. 그 느낌들을 충분히 맘껏 즐긴다.

 

9. 감사함과 사랑을 느끼면서 돈을 센다. 나에게 오리라고 믿고 있는 금액만큼 정확하게 센다. 

그런 다음에 행복한 느낌 속에서 그 돈을 호주머니에 넣는다.

 

10. 이제 이 황금빛 에너지의 한 조각을 가지고 내 가슴속으로 돌아온다.  

나는 이 놀라운 에너지와 영원히 친구가 되었다. 

이 에너지가 가슴에 전해지는 순간 부드럽게 몸의 느낌을 되찾는다.

 

11. 숨을 깊이 들이쉬고, 내쉬면서 미소를 띤다. 기분 좋게 돌아왔다

 

 

 

반응형